[밀알] 고용노동부 인증 사회적기업으로 시니어에게 일자리 제공

작성일
2019-10-01
조회
1370

시니어에게 가장 최적의 일자리를 찾아주고자 노력

(주)밀알은 시니어가 당당하게 일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사회적 약자들에게 생활 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생활 가구리폼을 무상으로 제공

 

환경부(장관 조명래)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원장 남광희)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이하 친환경대전)’이 오는 10월 23일 서울 코엑스서 개막한다. 2005년 최초 개최 이후, 꾸준히 친환경 관련 산업 확대와 친환경 소비 및 친환경 생활 확산에 기여해왔다는 평을 듣는 친환경대전은 올해에도 친환경 제품, 친환경 에너지, 친환경 교통, 친환경 건축 등 관련 산업을 총망라한다.

(주) 밀알(대표 김면식)은 고용노동부 인증 사회적기업(환경형) 으로 시니어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며 지역사회 사회공헌도 병행하는 역할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생활가구의 제조, 수리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정용과 의료용 전동침대를 직접 제작하여 차별화된 ‘밀알 모션베드’란 브랜드로 출시중이며 금번 전시회에 전시하여 방문 시 편안함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밀알 모션베드’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이상적 수면 자세를 제공하며, 독일의 기술력을 활용하여 국내에서 생산, 조립을 하면서 쓰이는 목재는 포름알데히드 방출이 극히 적은 E 0 제품만을 쓰고 있다.

고가로 판매되는 수입품 모션베드 못지않은 품질과 매우 합리적 가격이나 사후관리 제도가 강점인데, 홈페이지 www.milarl.com 에서 밀알모션베드의 다양한 제품 정보를 볼 수 있다.

 

문의 | (주)밀알 Tel. 031-941-5078
Fax. 031-942-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