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홀드] 쑥 한 소끔의 효능을 담은, 친환경 마크인증 쑥소쿰 세제

작성일
2019-10-01
조회
1765

쑥 한 소끔의 효능을 담은, [친환경 마크 인증] 쑥소쿰 세탁세제/주방세제 

‘쑥소쿰’은 ‘쑥’ 한소끔의 효능을 담은 생활용품 브랜드라는 뜻으로, 순우리말로 만든 한글 이름이다. 또한, 조상의 지혜로부터 내려온 우리나라의 ‘쑥’을 그 모티프로 하였으며, 동의보감과 본초강목에서도 전해지는 영험한 식물인 ‘쑥’의 효능을 담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쑥소쿰세탁세제와 주방세제는 환경마크 표지 사용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세탁세제의 경우, ‘지역 환경오염 감소유해물질 감소가 그 인증 사유이며, 주방세제의 경우 자원순환성 향상지역 환경오염 감소가 그 인증 사유이다.

세탁세제의 경우, 세정력과 생분해도가 우수한 계면활성제를 주성분으로 사용하였으며, 거품의 발생을 저감 시키고 헹굼 성능을 강화한 처방으로 설계한 것이 그 특징이다. 또한, 형광증백제 무첨가 제품이며, 일반/드럼 겸용 액체 세탁세제이다.

주방세제는, 풍부한 거품 발생과 우수한 세척력, 그리고 적은 사용량으로도 수질오염 저감 효과가 있는 것이 그 특징이며, 환경 부하가 적은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다. 또한, 과일/채소까지 세척 가능한 헹굼성이 좋은 1종 주방세제이다.

㈜네이처홀드는, 앞으로도 더 많은 친환경 마크 인증 제품들을 소개하고자 개발 중에 있으며, 2017년에 친환경대전에 참여한 이후에, 2년 만에 다시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에 참여하여, 환경표지 인증 세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장판매 할인 및 기념품 협찬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 (주)네이처홀드 Tel. 02-402-4482
Fax. 02-404-4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