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홍보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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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홍보

  • 공식 홈페이지 (국문/영문) 운영
  • e-Newsletter 발송
  • SNS(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를 통한 전시회 홍보
  • 주요 검색사이트 및 환경 관련 사이트 배너광고, 홈페이지 링크

미디어 홍보

  • 국내 유력 매체 광고 시행 : TV 취재, 라디오 광고 및 관련 프로그램 취재 유도, 전문지/일간지/무가지 등

오프라인 홍보

  • 국내 유관전시회 Co-Marketing : 홍보부스 운영 및 현장홍보, 디렉토리 광고 등
  • 옥외 홍보물 : 서울시 주요 교통 중심지 육교 현판 및 현수막 부착, 지자체 및 공공기관 등 친환경상품 의무 구매 기관 포스터 게재
  • 초청장 발송 : 참가기업 요청 바이어 VIP 초청장 발송, 녹색제품 의무구매 기관 담당자 초청장 발송, 유관기관 및 협력기관을 통한 초청장 발송, 과거 전시회 방문객 초청장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