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이지]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친환경 우산 빗물제거기 "이지레인"

작성일
2019-10-02
조회
2019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되어  출시한  친화경우산빗물제거기  스마트이지  “이지레인(EZ-Rain)” 국제발명전시회  “대상”,  “금상”  수상!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어  해외에서  큰  관심
2019  제6회  대한민국창의발명대전  “대상”  및  “금상”  수상.
2019  대만국제발명전시회  “동상”  수상.

인간공학디자인제품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주)스마트이지는 환경오염의 주범인 비닐 사용을 줄이고자 친환경 우산빗물제거기 이지레인(EZ-Rain)을 개발하여 지난 6월 출시했다.

현재 우산비닐의 사용을 줄이고자 출시된 여러 제품들은 우산에 묻어 있는 빗물을 흡수하는 융을 사용하는 형태가 많은데, 사용자가 많은 경우에는 효율이 떨어져 융에 묻은 물기를 수시로 제거해주어야 하는 점과 사용을 마친 후에는 곰팡이나, 악취, 세균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하여 별도로 세탁을 하여 건조해야하는 불편함이 존재하는데 이를 해결한 이지레인(EZ-Rain)은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그 어떤 소모품이나,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는 그야말로 친환경 우산빗물제거기라 할 수 있다.

이지레인(EZ-Rain)은 밀폐된 우산입구에 우산을 넣은 상태로 위,아래로 5~8초간만 털어주면 우산에 묻은 빗물이 주변에 튀지 않고 내부에서 털어지는 구조이다. 털어진 물기는 자체 배수구를 통해서 외부로 자연스럽게 배출되어 사용 후에도 모아진 빗물을 빼내기 위한 어떠한 관리도 필요 없는 제품이다.

이지레인(EZ-Rain)은 현재 사용되는 우산빗물제거기들이 우산의 사이 사이에 접혀져있는 부분에 묻은 물까지 털어내지 못하는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많은 사전 테스트를 통해 내부를 특수한 구조로 개발해서 우산이 접혀져 있는 부분까지 빗물이 제거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이지레인(EZ-Rain)은 디자인 또한 매우 세련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기업체 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제품의 외부에 원하는 문구 및 기업체 로고를 자유롭게 인쇄하여 매장 홍보에도 훌륭한 역할을 해내는 제품이다. 이지레인(EZ-Rain)은 이러한 특수한 구조 및 제품 디자인으로 실용신안특허, 디자인특허, 상표 특허가 등록되어 있으며 수출 진행을 위해 다양한 바이어들과 수출상담을 이어가고 있다.

스마트이지 이지레인(EZ-Rain)는 2019년 8월18일 한국발명신문, 세계발명가협회, 아시아발명협회가 주관하는 제6회 대한민국창의발명대전에서 친환경 우산빗물제거기 “이지레인“ 신제품으로 금상 및 대상을 수상하였고, 2019 대만국제발명전시회(2019 Taiwan Innotech Expo)에서 “동상”을 수상하여 대한민국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우산빗물제거기 사용을 많이 하는 일본, 홍콩, 대만의 바이어들과 수출상담을 이어가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지하철공사, 대한체육회 국가대표 선수촌일, 관공서, 시립도서관, 학교, 보건소등에서 주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번 2019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출품 기념으로 스마트이지에서는 제품 할인 판매 및 로고 인쇄를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제품정보 및 구입문의는 홈페이지(www.ez-rain.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주)스마트이지 Tel. 041-556-2140
Fax. 041-558-2140